샤오미 미밴드 3 구입했어요. 솔직 후기

스마트폰 뉴스리뷰2018.06.20 18:47

샤오미 미밴드 3 구입했습니다. 샤오미 미밴드 2부터 계속 사용 중이고 타블렛도 샤오미, 스마트 전등도 샤오미, 이어폰도 샤오미, 가방도 샤오미 이미 샤오미가 좋은 것은 익히 알고 있어서 미밴드 3가 나오자 마자 바로 구입했습니다.





샤오미 미밴드 3 솔직 후기 나눠봅니다~!


샤오미 타블렛 구입시에도 이렇게 매우 안전하게 포장되어 왔는데요. 샤오미의 포장 너무 맘에 듭니다! ▼


샤오미 미 밴드 3 포장



짠~ 개봉했을 때 모습입니다. 앞에는 스티커가 붙어있네요.


샤오미 미밴드 3 직구 구입



뒤에는 제품 스펙이 적혀있습니다. 중국말이라 하나도 모르겠네요 ㅎ 

무게는 미밴드 3가 8.5그램으로 미밴드 2 7그램보다 살짝 무겁고요 (체감은 안남) 스크린은 0.78 인치로 0.42인치에서 거의 두배 크기가 되면서 더 밝아졌습니다. 그래서 시중에 나온 스마트 밴드 중에서는 가장 큰 스크린이네요.


또한 미밴드 2는 실생활에서 방수가 되는 반면에 미밴드 3는 물에서 50미터 까지 내려갈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네요 ▼


샤오미 미 밴드 3 스펙



착용했을 때 모습입니다. 주의하셔야 할 점이 일반 시계보다 살짝 왼쪽으로 착용한다는 느낌으로 착용하셔야 심장 박동 체크를 잘 할 수 있고 착용도 편리합니다. 솔직히 디자인은 미밴드 2 버튼이 이뻐서 더 좋았던 것 같은데요, 미밴드 3도 여전히 이쁘고 세련됬습니다. ▼


샤오미 미밴드 3 디자인



원래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충전이 안된 상태로 와서 처음에 전원이 아예 안 켜져서 좀 당황했네요. (직구 특성상 반품이 골치아픈 ㅠㅠ) 충전을 10% 이상 한 후에 미 피트 앱과 연결하면 전원이 켜지고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. ▼


샤오미 미밴드 3 중국어 한글



2018년 6월 20일 기준으로 현재는 아직 한글이나 영어를 지원하지 않지만 미밴드 2에서 그랬듯이 곧 업데이트를 통해서 지원할 예정입니다. 


배터리 시간은 대기시간 20일 이상입니다. 미밴드 2도 이미 배터리가 길었는데 그것보다 1.5배 정도 배터리 용량이 늘었으니 배터리 걱정은 안하셔도 될 듯 합니다.▼


샤오미 미밴드 3 배터리



미밴드 3는 스마트 밴드로써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. 제가 자주 쓰는 것은 수면 기록체크, 전화 및 카톡이나 알림이 울릴 때 진동, 자고 일어날 때 알람, 그리고 오래 앉아있음 경고입니다. 


수면 기록은 제가 얼마나 깊이 잤는지 다른 사람들과도 정밀 비교해줘서 좋고요. 오래 앉아있음 경고는 한 시간 이상 앉아있을 때 스트레칭을 하라고 미밴드에서 경고해줍니다. ▼


샤오미 mi band 3미밴드 3 앱MI 피트 앱 미밴드 3



결론은? 구입하세요.





미밴드 3의 가격은 큐텐에서 4만원으로 가장 저렴합니다. ( https://qoo.tn/AUFeGQ ) 다른 직구 사이트인 알리익스프레스나 기어베스트를 봐도 다 비싸거나 비슷하네요. 한국에 정식 출시 되어도 이 가격보다는 비쌀 것입니다. (위 링크로 구입하실 경우 제가 소정의 수수료를 받게 됩니다. 감사합니다.)


4만원에 이렇게 좋은 스마트 밴드(시계)를 구할 수 있는 브랜드는 샤오미 밖에 없습니다. 재정 여유가 되신다면 꼭 구입하세요.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. (마치 제가 샤오미 직원이 된 것 같네요..ㅎㅎ)


위에도 언급한 것 처럼 현재는 한글을 지원하지 않습니다. 그러나 곧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서 한글을 지원할 예정이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. (앱은 한글을 지원하며 사실 현재도 그렇게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.)


▼ 스마트폰 속도를 높이는 꿀팁들 나눕니다

http://androidsfactory.com/161





좋은 정보를 지인들과 함께 나눠요 ♡

관련 글

태그

댓글 영역
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8.06.20 20:53 신고

    글 잘 읽고 갑니다ㅎㅎ
    제가 알게에는 7월이나 8월정도에 한글화 해서
    따로 판매하는걸로 알았는데 아닌가요??

    • 프로필 사진
      2018.06.21 08:28 신고

      아 그렇군요!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^^
      그럼 한글화도 그 때쯤 되겠네요!
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8.06.21 10:47 신고

    국내도 정발한다는데 기대되네요.
    저는 미밴드2 아직까지 잘 쓰고 있어서 미밴드3는 안 사도 될 것 같아요

    • 프로필 사진
      2018.06.21 13:17 신고

      사실 미밴드 2가 있다면 방수 기능과 스크린 사이즈가 커진 것 외에는 유지하시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~
    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^^
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8.06.21 18:18 신고

    예전에 미밴드 1 사용하다가 택시에 두고내려서 잃어버린... ㅌㅋㅋㅋㅋ 아직까지는 또 사야할 필요를 못느껴서 안사고 있지만 언젠간 살것같기도 하네요

    • 프로필 사진
      2018.06.22 10:12 신고

      저도 미밴드 벌써 3개는 잃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
      근데 가격이 싸니까 자꾸 지르게 되네요 ㅠㅠ
      계속 쓸수록 볼매에요 ㅋㅋ 뭔가 더 운동도 하게 되는 것 같고~ 재정적으로 여유되시면 구입해보세요 ㅎ

  • 프로필 사진
    하백이
    2018.10.05 10:29 신고

    미밴드2나 3는 하드웨어 말고 소프트웨어 기능은 동일한가요?
    운동체크 같은 것은 동일한지 궁금하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