쿠팡, 11번가, 티몬, 이마트 등에서 쇼핑할 때 계속 2% 돈 버는 어플 방법 추천
딱 처음에 제목을 보시고 광고구나 혹은 뭐 신청해야 주겠지 생각하는 분들 많으신데요. 절대 아닙니다. 제가 미국에서 10년 살다가 한국에 와서 어떻게 하면 돈을 절약하면서 좋은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을 까 고민하다가 찾아낸 한 방법입니다. 한국에 워낙 신용카드나 포인트 카드니 뭐니 많아서 제가 보기에는 너무 복잡하더라고요. 괜히 아낀다 하면서 더 이벤트나 캐시백에 목숨 걸게 되고요. (막상 신용카드 캐시백 생각해보면 정말 조그마한 돈인데 말이죠) 이 방법은 수고없이 아무 계약 없이 간단하게 쇼핑할 때마다 1~2% 캐시백을 받아 쉽게 돈 버는 어플/방법 입니다.
Ebates, 수고 없이 돈 버는 어플의 방법 알아보자
오늘 소개할 앱은 Ebates라는 앱입니다. 계약이나 조건 하나도 없이 앱만 깔고 쇼핑할 때마다 이 앱을 통해서 사이트에 들어가면 계속 돈을 버는 구조입니다. 신기하죠? 온라인에서 쇼핑 많이 하시는 분들은 이 앱을 이용하시면 전혀 바뀐 것 없이 돈만 들어오는 겁니다. 저도 쿠팡을 자주 애용하는데 쿠팡은 2%나 캐시백을 주니 정말 좋네요.
▼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. 앱을 설치한 후에 자신이 자주 쓰는 쇼핑몰을 접속한 후 구입만 하면 캐시백이 적립됩니다.
한 가지 주의사항: Ebates를 통해 들어간 후 첫 번째 결제만 캐시백이 적용됩니다. 즉 또 결제를 하시려면 앱을 종료하시고 Ebates를 통해서 다시 들어가시면 됩니다.
저도 신용카드를 많이 써보았습니다. 대학생 때 멋도 모르고 1% 캐시백을 준다고 좋아하면서 엄청 썼죠. 근데 1% 캐시백이라는 것이 100만원을 써도 겨우 만원밖에 안 준다는 것입니다. 카드 회사는 수수료로 훨씬 돈을 많이 버는 것에 비해서요.
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이 캐시백도 자신이 원래 구매하던 패턴에 도움이 되는 것이지, 어? Ebates를 이용하면 2%나 캐시백이 되니 더 구매를 해야겠다! 는 아니라는 것입니다. 원래 쿠팡, 11번가, 티몬, 이마트 등을 이용하시던 분들이라면 Ebates를 통해서 수고 없이 공짜 돈이 생기는 것이지만, 2%라는 금액이 더 구매를 할만큼 그렇게 큰 금액은 아닙니다.
이 서비스 뿐만 아니라 신용카드나 포인트카드를 사용하실 때 항상 이점을 명심하면서 온라인 쇼핑을 한다면 저처럼 시행착오를 겪지 않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. 저는 대학교 때 신용카드 남용으로 빚을 많이 졌었거든요.
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^^ 캐시백이나 집에서 돈 버는 방법에 관해서 더 질문이 있으시다면 아래 댓글로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댓글 영역